생활이야기/생활이야기(2006이후-)

사목회 호명산행

eungi5 2023. 9. 22. 15:04

사목회 호명산행.

50분 버스타고 출발. 원래 시간표는 755분인데 50분쯤 도착한다. 시간표를 수정해 두어야겠다. 상봉에 도착하니 9시 조금 넘었다. 담재를 만나 경춘선출발. 상천에 도착하니 1010분경. 11시 버스로 호명호수로 오르고, 호명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거리가 거의 4키로 가까이 된다. 능선길이어 힘들진 않지만 정상에 도착하니 12시반. 정상주하고 1시가 조금 넘어 하산 시작. 하산하니 거의 3시가 다 됐다. 하산길에 등산하는 두 여인을 만났는데, 두 사람이 완전 철인이다. 금방 올랐다 내려오더니 금방 앞으로 사라진다. 대단한 체력이다.

전에 갔다 문을 닫았던 닭갈비구이집을 찾아 갔다. 손님이 우리밖에 없다. 기대하고 음식을 먹는데 장애가 있는 주인 불친절의 대명사다. 참 골라도 어째 이런 집을 골랐는지.....

소헌이 곧 자기 생일이라고 식대를 지불한다. 고마운 일이다. 좀 친절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고....

'생활이야기 > 생활이야기(2006이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절 수락산행  (0) 2023.09.30
추석명절 모임  (0) 2023.09.30
야목선영 벌초  (1) 2023.09.22
감악산 운무와 산밤  (0) 2023.09.16
연천4가족 모임. 청계닭 새앙쥐 잡다.  (0) 2023.09.16